카테고리 없음

칠레 아라비아반도 주요 길거리 음식소개

↙○◀↙♥ 2021. 9. 3. 20:20

칠레

칠레 공화국은 태평양과 안데스 산맥 사이의 남아메리카 서해안을 따라 2,600마일의 좁은 띠를 차지하고 있다. 아타카마 사막, 칠레산 와인이 생산되는 비옥한 센트럴밸리, 파타고니아의 빙하 지리적으로 극과 극의 나라다. 칠레 인구의 85% 1600 명이 센트럴 밸리에 살고 있으며 거의 3분의 1 수도 산티아고에 거주하고 있다. 가장 오래된 요리 전통은 칠레 북부와 중부를 지배했던 잉카족과 칠레 중남부에 살았던 마푸체족이다. 스페인은 칠레가 독립을 쟁취한 1818년까지 나라를 통치했다. 19세기에는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고 다른 유럽 국가들에서 이민자들이, 그리고 최근에는 남아메리카의 이웃 국가들로부터 이민자들이 들어왔다. 모든 집단은 그들의 식습관과 몇몇 음식들을 칠레 요리에 기여했다.

 

놀랄 것도 없이, 해안선을 , 해산물이 칠레 요리에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데, 칠레 요리에는 해산물(파타고니아 이빨붕어), 라임, 자몽 주스, 고수 등으로 만든 자체 버전의 세비체가 있다. 쇠고기는 아르헨티나에서 수입되지만, 이곳에서는 돼지와 양이 사육된다. 칠레 요리는 일반적으로 순하다. 아지가 일반적인 재료이지만 소량으로 사용된다. 식당과 노점에서 인기 있는 소스는 다진 마늘, 고추, 양파, 고수, 소금, 오레가노, 식초 또는 레몬 주스, 토마토로 만든 살사 페브레이다.

길거리 음식은 칠레 전역의 열린 박람회, 경기장, 거리에서 정기적으로 발견됩니다. 길거리 카트는 많은 칠레 사람들, 특히 대학생들에게 식생활의 필수적인 부분을 제공한다. 카트는 고정된 장소에 주차하거나 고객을 찾기 위해 시내 곳곳을 이동한다.

 

주요 길거리 음식

포테이토 상구체

1851 칠레의 철도가 산티아고에서 발파라이소까지 건설되었을 , 초기 여행객들은 기차역에서 제공되는 고리버들 바구니를 들고 백인의 옷을 입은 판매원들 무엇이든 먹어야 했다. 음식은 빠르고 실용적이어야 하며, 먹기 쉽고, 맛있어야 했다. 결과, 동그랗고 납작하며 누그러지지 않은 빵이나 불씨(토르티야 데레스콜도), 치즈, 햄을 직접 요리하여 만든 '여행용 샌드위치' 나왔다. 다양한 버전이 만들어졌고 1930년대 중반 상구체 독자가 탄생했다. potito means „backside,‰ and the name came be- cause of the meat, fried beef or pork intestines or the terminal end of the animalês rectum. 샌드위치는 소시지와 양파, 살사 페브레와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오늘날 샌드위치들은 경기장이나 공공 행사에서 팔리고 산티아고에서 특히 인기가 있다.

 

소파이필라(호박 튀김)

소파이필라는 전통적으로 발효된 반죽이나 밀과 옥수수 가루와 쇼트닝 또는 버터의 혼합물로 만든 튀김 페이스트리입니다. 그것은 전통적으로 춥거나 비가 오는 날씨에 만들어 먹는다. 칠레 중부에서는 자팔로라고 불리는 삶은 호박이 반죽에 첨가된다. 반죽이 부풀어 오른 둥글게, 사각형으로, 삼각형으로 잘라 기름에 튀긴다. 튀기면 모양이 부풀어 올라 중앙의 주머니를 형성하게 된다. 페이스트리로 먹는다면, 소파이필라는 흑설탕, 오렌지 제스트, , 계피로 만든 달콤한 시럽 소스인 샹카카에 찍어 먹을 있다. 따뜻한 날씨와 칠레 남부에서는 종종 만자르, 두꺼운 캐러멜 커스터드, 케첩, 머스터드 또는 살사 페브레와 함께 제공된다.

 

모테콘 휴실로스(수란 말린 복숭아 뻥튀기 음료)

모테 콘슈에요는 화소처럼 칠레 사람이고, 준비는 콜럼버스 이전 원주민으로 거슬러 올라갈 있다. 설탕이나 , , 계피에 익힌 말린 복숭아(휴실로) 만든 달콤하고 맑은 무알콜 음료로 신선한 껍질이 있는 (모테) 섞은 음료이다. 설탕은 캐러멜화 되어 음료에 진한 오렌지색을 줍니다. 음료는 차갑게 제공되며, 잔에 숟가락을 담아 서빙하기 쉽습니다. 때때로 말린 자두와 함께 제공됩니다.

 

엠파나다스속

칠레 엠파나다에는 다양한 종류의 속재료가 있지만, 종류가 가장 인기 있다. 하나는 구워지고 피노, 소고기, 양파, 건포도, 블랙 올리브, 그리고 완숙 계란으로 채워진다. 번째는 해산물로 채워져 있고 튀겨져 있습니다. 번째 종류는 치즈가 들어가며 구울 수도 있고 튀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종류에는 많은 변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노는 건포도와 올리브 없이 만들어지거나 홍합, , 새우, 로코스 같은 모든 종류의 해산물이 사용될 있고, 새우와 치즈를 섞을 수도 있습니다. 칠레 엠파나다는 아르헨티나 엠파나다보다 상당히 크기 때문에 보통 식사로 충분하다.

 

추로

칠레의 길거리 음식인 추로는 기본적으로 길고 얇고 설탕으로 튀겨지며 때로는 과립과 가루로 만들어지기도 한다. 그것들은 담백하게 팔리거나 만병통치약으로 가득 있다. 그것들은 매우 뜨겁게 차려지는 것이 가장 좋다.

 

아라비아 반도

서쪽은 홍해, 남쪽은 인도양, 동쪽은 페르시아만(아라비아만이라고도 ) 접해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반도를 걸프만이 차지하고 있다. 그들은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트, 바레인,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오만, 예멘으로 구성되어 있다.

20세기 후반까지만 해도 걸프 지역은 무역항과 마을에 적은 인구가 집중되어 있었고, 유목민 부족은 메마른 내륙 지역을 이용했다. 사회구조는 가족과 부족의 경계 위에 세워졌고, 종교는 이슬람이었다. 카리스마가 있는 부족 지도자들은 작은 독립국가로 향했다. 주요 직업은 걸프만과 인도양을 가로지르는 무역, 진주 다이빙과 낚시, 오아시스 대추원 재배, 그리고 동물 목축업이었다. 국가 음식 문화는 검소하지만 풍부한 유산에서 비롯됩니다. 그것은 복잡하고 쌀과 같은 중요한 수입품과 함께 현지 자원에 기반을 두고 있다.

 

세기가 발전함에 따라 석유 자원의 개발이 STATIE 경제를 크게 변화시키고, 정치적 경계를 정하며, 세계에서 대규모 노동자를 유입시켰다. 그들은 차례로 그들의 음식 문화를 가져왔다.

아라비아 걸프 국가들은 세계 다른 곳에서 있는 손수레나 음식 가판대가 있는 노점상들의 길거리 음식 형식을 수용하지 않는다. 이러한 개념들은 걷기가 아닌 자동차 운송에 초점을 맞춘 그들의 현대적 계획도시에는 자리가 없다. 전통 수크(시장)에서도 판매되는 음식은 주로 가지 준비된 음식을 곁들인 재료들이다.

 

과거에는, 준비된 식품을 판매하는 개념은 국가로서는 상상도 없었을 것이다. 그들의 사회는 가족과 부족의 연대를 통해 강한 사회적 유대감으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었다. 그들의 접대 전통은 어떤 손님에게도 음식을 무료로 제공해야 했다. 집들은 항구의 산호석 궁전부터 내부의 염소털 텐트까지 다양했다. 모두 손님 접대 공간인 마즐리스(majlis) 약간의 데이트나 간단한 간식, 그리고 커피나 차로 손님들을 즐겁게 있는 공간이 있었다.

음식 판매의 개념은 국가의 상업화, 현대 도시 생활로의 변화, 즐길 부를 가진 인구의 급증과 함께 이루어졌다. 전통 음식과 요리에는 현대적인 음식 소싱, 가공, 마케팅이 결합된 이민 인구의 다양한 문화가 도전하고 있다. 들어오는 문화는 길거리 음식을 가지고 왔지만 길거리에서 기회가 없고 대신 카페와 식당 환경으로 동화되었다. 지방정부는 거리경관에 대한 엄격한 통제를 유지하고 있으며, 도시 내에서는 순회 판매업자가 용인되지 않는다. 전통음식과 수입음식은 걸프 레저산업으로 자리 잡은 문화·쇼핑 페스티벌에 자리 잡고 있다. 행사에서는 국민음식을 포함한 많은 전통에서 유래한 길거리 음식을 맛볼 있다. 전통적인 지역 빵인 카미르, 자베브, 로게이마트와 함께 시식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길거리 음식을 모방한 문맥에서 머타박처럼 들어오는

 

주요 길거리 음식

 

쇼와르마

이동 거리 유지에 대한 필요성은 포장 식품의 현대 서양 문화와 비슷하게 길거리 정면에 준비된 식품을 스낵 형태로 판매함으로써 제공된다. 샤와르마는 주요 길거리 음식 간식으로 채택되었고 걸프만에서 간식 무역의 대들보이다. 그것은 현재 터키에서 걸프만 주까지 퍼져 있는 범중동 전통으로부터 수입된 것이다. 준비한 재료로 주문 제작되는 고기 샌드위치입니다. 햄버거와 치킨 테이크아웃 경쟁에도 불구하고 샤와르마는 양질의 재료에서 우러나오는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이동 빠르고 간편하며 저렴한 음식으로 걸프만의 대표 길거리 간식 자리를 지키고 있다.

샤와르마 노점은 종종 작은 시설로, 핵심은 준비된 양고기와 닭고기(laham, djaj) 실은 수직 구이 구멍으로 가스버너 은행 앞에서 손으로 회전한다. 이것들은 포장도로 가장자리에 있으며, 단지 개의 좌석이 있는 작은 식당과 음료수를 담을 있는 차가운 캐비닛으로 뒷받침될 있습니다. 모든 행동이 도보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이것은 단지 대기하고 돈을 지불하는 구역에 지나지 않는다. 현지 법령은 식품 준비가 유리 제품 범위 내에 포함되도록 요구할 있다.

 

고기는 언제나 식별할 있는 고기 조각이다. 샤워마를 채택한 일부 국가에서는 균일한 가공육 덩어리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객들은 통찰력이 뛰어나고 보통 그들이 정기적으로 찾는 쇼와르마 스톨을 가지고 있습니다.

쇼와르마 스톨은 손님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음식들을 유혹하는 광고로 자신을 광고합니다. 고기를 굽는 시각과 향과는 별개로 구매에 대한 음성통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해 강철에 새긴 칼이 자주 울린다. 고기를 수직 침에서 힘차게 잘라 펼쳐진 납작한 위에 퍼서 피클과 다진 허브로 담가 타히나 소스를 뿌린 다음, 고객에게 바로 제공할 있도록 종이 스크루에 단단히 말아 넣는 장면이 연출된다. 치킨이 선택되면 타히나는 마늘 소스로 대체될 것이고 아마 차가운 한두 개가 추가될 것이다. 채식주의 버전은 여러 개의 팔라펠 덩어리를 피클과 타히나 소스와 함께 주머니에 쑤셔 넣을 것입니다. 쿠웨이트에서는 1980년대에 Samoor라고 불리는 롤이 사용되었고, 내부 부스러기가 고기를 위한 길을 만들기 위해 공동화되었다.

모든 것은 연습된 동작의 흐름적인 시퀀스로 제작됩니다. 보통 고객 군집이 서비스되고 연석에는 4WD 차량도 주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보편적으로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가족은 차량 프라이버시 내에서 운전자에게 음식을 주문하고 부분적으로 열린 창문을 통해 음식을 제공받을 있습니다.

 

음료수

스낵들은 캔과 병에 담긴 국제적인 탄산음료를 동반한다. 어떤 쇼와르마 노점에서는 과일 칵테일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바나나, 딸기, 망고를 혼합한 층의 과일로 층층이 개별적으로 시식될 있도록 빨대를 통해 마시는 음료입니다. 고급 스톨에서는 다른 과일들을 대용으로 선택할 있습니다.

 

단것

간혹 타이프와 같은 달콤한 과자가 출시되기도 합니다. 이것들은 크림 치즈나 달여서 호두 위에 접힌 작은 팬케이크입니다. 그것들은 이런 평범한 형태로 제공되거나 튀겨져 설탕 시럽에 적셔질 있다.

아라비아 반도의 남쪽 해안의 예멘에서는 무타바기야라는 독특한 길거리 간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얇은 페이스트 장으로 만들어졌는데, 하나는 12인치 x 18인치 정사각형 위에 놓여 있었다. 작은 시트 위에 다진 파와 날달걀을 올리고 옆면을 접어 전판에 볶아낸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조각으로 깔끔하게 잘립니다. 예멘은 또한 작은 트럭 정류장 카페나 가판대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좁고 네모난 핫도그 모양의 덩어리들이 인도식 이름 로티로 이상하게 언급된다.